마이클코어스 직구로 랩 원피스 샀굼! .

>

뉸뉴냔냐 고굼고굼 고구마입니다 :-)​후… 코로나 때문에 달러 환율도 많이 오르고 ㅠ… 펀드도 아작나서 우울한 하루하루… ㅋㅋㅋㅋㅋ ㅠㅠ​마이클코어스 직구로 랩 원피스를 샀습니다! 먼저 진주 프린트를 샀고 꽃잎 프린트를 나중에 샀는데… 먼저 산 진주 프린트 팔려다갘ㅋㅋ 입어보니 예뻐서 둘다 킵하려고 합니다!​​​​​​

>

먼저 마이클코어스 직구 랩 원피스 xs사이즈로 구매!​이거는 고무줄이 그렇게 짱짱한 편이 아니라 xxs 사이즈로 샀어도 괜찮을것 같은뎅 ㅠ.. 쫌 아쉽.. 그래도 배가 편해서 점심먹고 사무실에 앉아있어도 편할 것 같아요!​​​​​

>

원래는 155불 이었는데, 세일해서 52.31불에 구매!​호호호호​​​​​​

>

제가 구매한 마이클코어스 직구 랩 원피스는 이렇게 가슴부분에 버클 하나만 있고 따로 지퍼나 끈이 없어요!​근데 이거 자체가 단단하지 않고 많이 파여있어서 저는 나머지 원피스 하나 오면 둘다 세탁소에 맡겨서 안보이는 똑딱이 단추(?)를 달려고 합니다!​​​​​​​

>

허리부분에는 두껍게 밴딩이 되어있어요!​근데 이 밴딩이 꽉 조이지 않고 굉장히 여유있어섴ㅋㅋ​어제 토할정도로 먹고 입었는데도 편하더라고요!​​​​​​

>

안감도 들어있습니다!​​​​​

>

그리고 제가 구매한 마이클코어스 직구 랩 원피스의 프린트를 가까이서 찍어봤어요!​진주 프린트인데 멀리서보면 도트같아 보이고 자세히 보면 확실히 진주 느낌 :-)​​​​​​

>

허리가 꽉 쪼이지 않아서 편해요!​​​​​​

>

가슴이 생각보다 많이 파였고 xxs 사이즈 입었으면 더 예쁠것 같아요 :-)​원피스 기장도 마음에 들고 가슴 파임만 수선하면 편하게 입을 수 있을것 같아서 완전 추천 합니다!​후기 끝~~ 얼른 나머지 하나도 오면 좋겠다…​후.. 내 펀드… 환율… 직구 하기에 좋지 않은 환경이네여..;;;;;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